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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전에 출시한 몬스터헌터 와일즈 간만에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플레이 하다 보니 어느새 상위 엔딩이더군요.
이번 작품에 대해서 말하자면 몬스터 헌터 월드에 비해서 많이 편해졌습니다.
월드에서는 몬스터 하나 잡는데 한참이 걸렸다면 이번에는 체력을 줄여서 빠른 진행이 가능하도록 난이도 조절을 했습니다.
몬스터 한 판당 전투시 체력이 적다보니 전투 시간이 적어서 피로도가 적어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그덕분에 실패해도 부담이 적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진행 도중 몬스터를 잡는데 20분이 넘어가거나 데미지가 많이 들어온다면 무기와 방어구를 바꾸면 다시 손쉽게 진행이 되더군요.
다음 작품도 이정도로 나오면 좋을 것 같은데 고인물 유저들에게는 조금 아쉽다고 느낄 수 있는 난이도였으니 DLC 등에서는 조금 더 난이도 있는 몹이 나오지 않을까 추측 중입니다.
스토리에 대해서 말하자면 월드 보다 더 발전했습니다.
연출이 훨씬 더 좋아졌더군요.
라이즌 안해서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총평을 내리자면 좀 더 가벼워진 게임 플레이 방식 그 덕분에 피로도가 줄고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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